원텍(대표 김종원·김정현)은 최근 일본 도쿄에서 올리지오X(Oligio X)의 최신 RF(Radio Frequency) 기술과 임상 적용 사례를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강연에는 오앤의원 오승민 원장이 강연자로 나서 전자기 관점에서 바라본 조직 열 반응과 RF의 진화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그는 강연을 통해 올리지오X가 기존 RF 장비에 비해 정밀한 에너지 전달이 가능하며 피부 심층까지 도달하는 균일한 열 확산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오 원장은 "올리지오X는 진피 상부층을 넘어 깊은 층까지 안정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해 시술의 지속성과 환자 만족도를 동시에 높인다"며 "이 기술은 일본 의료진이 원하는 결과에 정확히 부합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원텍은 국내외 학술 강연과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해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주요 국가에서 현지 의료진과 협력해 기술과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