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츠 에스테틱스가 글로벌 인사 평가 기관 최고 고용주 협회(Top Employers Institute)로부터 '글로벌 최우수 고용기업(Global Top Employer)' 인증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전 세계 인증 기업 2400여 곳 중 단 17곳에만 수여된 것으로 멀츠는 상위 0.7%의 최상위 기업군에 이름을 올리며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인재 경영 역량을 입증했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은 2029년까지 302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며 이에 따라 업계 전반에서 인재 확보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멀츠는 이번 인증을 통해 차별화된 조직 문화와 인재 육성 시스템을 바탕으로 인재 성장과 혁신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음을 인정받았다.
이번 인증은 ▲인사 전략(people strategy) ▲근무 환경(work environment) ▲인재 채용(talent acquisition) ▲교육(learning) ▲웰빙(well-being) ▲다양성과 포용성(diversity and inclusion) ▲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등 주요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가 진행됐다.
멀츠는 모든 평가 항목에서 80% 이상의 높은 점수를 기록했으며 특히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개발(Develop) 부문에서 96.07%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멀츠는 이러한 성과가 국내외에서 펼쳐온 임직원 중심의 경영 행보를 인정받은 것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실제로 멀츠는 지난해 글로벌 신뢰경영 평가 기관인 GPTW(Great Place To Work Institute)로부터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중소기업 부문 1위와 2025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1위를 각각 수상한 바 있다.
멀츠는 소속감(Belonging), 성취감(Performing), 만족감(Rewarding)이라는 3대 인사 전략 아래 임직원의 성장과 지속가능한 조직 문화를 구축해 왔다.
모든 구성원이 스스로를 조직의 리더로 인식하는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주도적으로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글로벌 핵심 원칙(Global Cultural Tenets)을 실천하며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밥 래티건(Bob Rhatigan) 멀츠 에스테틱스 CEO는 "이번 인증을 통해 임직원의 기회와 성장을 중시하는 조직 문화가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뜻깊다"며 "앞으로도 멀츠 에스테틱스의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모든 사람들이 자신감을 갖고 더 나은 삶을 살아가도록 돕는 기업 미션을 이루는 데 집중하며 긍정적인 영향을 확산하겠다"고 전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멀츠가 글로벌 최우수 고용기업으로 이름을 올린 것은 모든 임직원이 역량을 발휘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온 사람 중심의 인재 경영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자부심을 갖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조직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최신순
- 추천순
댓글운영규칙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