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이 오는 13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서울 드래곤시티 그랜드볼룸 한라(3F)에서 '통증대가 Symposium'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관절강내 주사치료, PRP(자가혈소판풍부혈장) 치료, 초음파를 활용한 통증 치료 등 최신 지견을 공유한다. 이와 함께 통증 환자 진료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알메디카의 Dr. PRP kit를 활용한 다양한 임상 경험과 치료 노하우를 현장에서 직접 공유할 계획이다. 해당 제품이 최근 미국 FDA 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GC녹십자웰빙이 국내 독점 판매를 확대하는 것에 발맞춘 조치다.
행사 주요 프로그램은 ▲송도마디재활의학과의원 채상한 원장의 관절강내 주사 치료 최신 지견(PDRN, 콜라겐) ▲손정형외과의원 손문호 원장의 PRP 신의료기술 현황과 CASE 공유 ▲한빛마취통증의학과의원 정회창 원장의 라이넥을 활용한 통증 치료(초음파 Live 시연) 등으로 구성됐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움은 최신 치료 기술과 임상 경험을 나눌 예정"이라며 "이와 동시에 FDA 인증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성을 입증한 Dr. PRP kit의 국내 확산을 가속화하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향후에도 통증 치료 분야에서 다양한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의료진과 환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