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대표이사 손지훈)는 지난 1일 판교 사옥에서 임직원과 함께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며 생명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파마리서치 임직원뿐 아니라 입주사 직원들에게도 참여 기회를 넓혀, 장마철과 폭염, 여름 휴가 등으로 헌혈 참여가 줄어드는 시기에 안정적인 혈액 공급에 힘을 보탰다는 설명이다.
캠페인은 임직원이 헌혈버스에서 직접 헌혈에 참여하거나, 보유 중인 헌혈증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파마리서치는 캠페인에 동참한 임직원에게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앰플, 리쥬란 UV 프로텍션 크림 등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해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부된 헌혈증은 수혈이 절실한 의료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혈액 수급이 점점 더 어려워지는 상황에서, 이번 활동이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사랑의 연탄 봉사활동', '국가대표 선수단 의료물품 기증', '장애인 스포츠 선수 후원', '수해지역 복구 지원' 등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