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지바이오는 지난 10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개최된 '밋 더 마스터 인 발리(Meet the Master in Bali 2025)'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발리 '뉴룩 클리닉(Nulook Clinic)'과 시지바이오가 공동 주관한 글로벌 의료 심포지엄으로, 유럽·중동·남미 등지에서 온 100여 명의 해외 의료진이 참석했다.
시지바이오 이동환 글로벌 사업부장은 "밋 더 마스터는 단순한 세미나가 아니라, 아시아 미용의료 산업을 연결하는 교육 중심 허브"라며 "뉴룩 클리닉과 연계한 라이브 실습과 과학적 발표가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진정한 글로벌 의료 교육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고 강조했다.
시지바이오 유현승 대표는 "이번 밋 더 마스터는 기존 술기전파와 학술 교류에서 한 단계 나아가, 'Beyond Aesthetics'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의 정교한 미용의료 철학과 임상 노하우를 전 세계 의료진과 나누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유현승 대표는 "특히 시지바이오의 에스테틱 제품군에 대한 임상 연구 결과를 글로벌 전문가들과 직접 공유하며, 제품의 안전성과 기술력을 객관적으로 검증받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뉴룩 클리닉과 같은 현지 기반 플랫폼을 중심으로 교육·시술·연구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글로벌 에스테틱 생태계를 조성하고,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글로벌 주요 시장과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어가겠다"고 전했다.

- 최신순
- 추천순
댓글운영규칙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