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의사회가 지난 10월 26일 엘리시안 강촌CC에서 '제16회 회원 골프대회 & 3RD CHARITY OPEN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회원 간의 친목 도모와 건강한 여가문화 확산, 의료계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이날 대회엔 회원 64명이 참가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선 시상자 전원이 상금 전액을 현장에서 기부했다. 참가 회원 전원도 십시일반 성금 모금에 동참했다. 이렇게 모인 성금은 이웃과 취약계층 지원 등 지역사회 공헌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정열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회원 한 분 한 분의 따뜻한 참여가 강원 의료계를 더욱 단단히 묶고,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힘이 되고 있다"며 "체리티 오픈이 올해로는 3회째로 짧지만, 향후 지속적으로 함께 이어가며 나눔 문화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원특별자치도의사회 임원진과 각 시군의사회, 전문과목별 의사회, 지역 의료기관이 함께했다.
행사 후원에는 강원특별자치도의사회 임원진, 삼척의료원 권오선 원장, 춘천 포인트피부과의원 신덕용 원장, 강릉·원주·춘천시의사회, 대한내과학회 강원지회, 춘천내과의사회, 춘천의사골프모임, 춘천병원경영연구회 등이 참여했다. 금액은 총 870만 원이다.
성금 모금에는 대한의사협회, 강원특별자치도의사회 회장 이정열, 대의원회 의장 신호선, 전창호내과의원 원장 전창호, 참가한 강원특별자치도의사회 HEROES 64명의 회원 전원이 참여했다. 금액은 총 660만 6000원이다.
강원특별자치도의사회는 앞으로도 회원과 지역이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꾸준한 나눔 활동과 교류의 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 최신순
- 추천순
댓글운영규칙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