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제약, 저소득층 급식 봉사활동 재개

발행날짜: 2023-02-23 16:54:28
  •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올해 첫 봉사활동 실시

유영제약이 올해 첫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유영제약은 23일 서울 서초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저소득층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올해 첫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유영제약의 저소득층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는 2016년부터 시행된 유영제약의 대표 봉사활동으로 코로나19 이후 중단됐지만, 작년 중복 삼계탕 급식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올해 2월부터 본격적으로 재개했다.

저소득층 급식 봉사활동은 매월 진행될 예정이며, 올해는 임직원내 소통을 위해 직급별로 봉사단이 구성된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유영제약 서울사무소 사원들로 구성된봉사단이 우면복지관을 찾아 독거노인에게 점심 도시락을 배달하고, 복지관을 방문한 어르신들에게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

유영제약 사회공헌 담당자는 "코로나19가 완화됨에 따라 봉사활동을 재개하면서, 오랜만에어르신들께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고 안부를 전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유영제약은 ESG경영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올해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영제약은 지난 10일 충청북도 진천군 광혜원고등학교에 장학금 기증 협약식을 진행한 바 있다.

관련기사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