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익·에스트라 ‘이노젝터’ 글로벌 독점 유통계약

정희석
발행날짜: 2015-08-19 13:47:48
  • 국내외 마케팅·수출판매 독점권 부여

의료기기 전문기업 원익(대표이사 김종철)이 에스트라(대표이사 임운섭)와 피부과병원 시술용 의료기기 ‘이노젝터’의 글로벌 독점 유통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공급계약은 원익과 아모레퍼시픽그룹 계열사 에스트라가 혁신적인 의료기기로 주목받는 이노젝터를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제품공급을 확대하기 위해 체결했다.

이를 통해 원익은 국내외시장에서 이노젝터 마케팅 및 판매를 독점적으로 담당한다.

기존 레이저·RF·초음파 등을 대체하는 리프팅 및 흉터치료를 위한 새로운 제품으로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이노젝터는 회오리 공기압에 의한 물리적 자극을 통해 피부 진피층의 자가 생성을 촉진시키는 원리를 적용했다.

주사바늘을 사용하지 않고 강력한 공기압만으로도 콜라겐 생성을 위한 리프팅 효과가 있어 여드름 흉터 치료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탄력회복, 튼살 치료 등에도 효과적이다.

회오리 형태로 피부 속 퍼짐성이 우수하고 피부 열손상이 없으며 주입액 손실율과 통증 및 출혈이 적어 혁신적인 의료기기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이노젝터는 올해 복지부와 진흥원으로부터 국산 의료기기 신제품 테스트 지원사업으로도 선정돼 시술 장비 혁신성과 다양한 적응증에 대한 효용성이 더욱 부각됐다.

또 최근에는 유럽지역 수출을 위한 CE 인증과 중국 수출을 위해 CFDA 인증도 진행 중으로 해외시장에서도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원익 김종철 대표이사는 “순수하게 국내 기술이 집약된 혁신적인 이노젝터를 해외에도 널리 보급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며 “에스트라와 동반자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 의료기기시장 확대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