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운드 보청기 ‘링스 스퀘어’ 퀴즈 릴레이 이벤트

정희석
발행날짜: 2015-08-17 15:11:37
  • 총 3주간 외식상품권 등 선물 증정

리사운드 보청기가 차세대 스마트폰 연동 무선 보청기 ‘리사운드 링스 스퀘어’ 9월 런칭을 기념하는 ‘스마트한 퀴즈 릴레이’ 이벤트를 17일부터 진행한다.

9월 3일까지 총 3주 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퀴즈 질문의 정답을 링스 스퀘어 응원 메시지와 함께 리사운드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아 응모할 수 있다.

응모된 응원 메시지 중 링스 스퀘어 보청기에 대한 관심과 응원이 담긴 메시지를 선정해 매주 VIPS 모바일 외식상품권(1명)과 바나나맛우유 기프트콘(2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후 자신이 가입한 SNS를 통해 이벤트를 소문내면 당첨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사운드 링스 스퀘어는 아이폰·아이패드·삼성 갤럭시 S5 등 스마트폰은 물론 애플와치와도 무선으로 연동하는 세계 최초 귓속형 스마트 보청기.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청취 환경에 따라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청취 환경을 쉽고 정밀하게 설정할 수 있고 보청기 위치 찾기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링스 스퀘어는 사용자가 직접 보청기 소음 감소 수준과 말소리 집중 청취 기능 조절은 물론 최근 보청기 사용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청취 공간감(Spatial Sense) 기능까지 제공한다.

리사운드 보청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차세대 스마트 보청기 리사운드 링스 스퀘어의 9월 런칭을 기념하는 프리 런칭 이벤트로 마련했다”며 “이후 계속될 대규모 런칭 프로모션을 포함한 다채로운 행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마트한 퀴즈 릴레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사운드보청기 공식 홈페이지(http://resound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