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휴젤 HA 필러 '더채움' 전국 TOP 병원
양성혁 원장, "아름다움·만족 동시 선사할 것"
[메디칼타임즈=허성규 기자] 휴고성형외과 양성혁 대표원장(왼쪽)이 '2026 더채움 엑셀런스 어워드' 1위 상패를 수여받았다.
휴고성형외과가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주최하는 '2026 더채움 엑셀런스 어워드(THECHAEUM® Excellence Award)'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은 '더채움 엑셀런스 어워드'는 단순한 시술 실적이 아닌, 더채움 공식 파트너 병원 가운데, 의료진 교육과 임상 교류를 통해 표준화된 시술 기준 정립에 기여한 전국 상위 5개 병원을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로, 정품·정량 원칙을 기반으로 한 안전한 시술 환경 조성을 취지로 한다.
더채움은 4개의 라인, 5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시술 목적과 부위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컨투어링 볼류마이징에 특화된 물성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57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휴고성형외과는 더채움 공식 파트너 병원 중 시술 기준 준수와 임상적 기여도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이번 어워드 1위의 영예를 안았다.
휴고성형외과 양성혁 대표원장은 "환자 개개인의 얼굴 구조와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맞춤형 상담과 섬세한 시술이 이번 결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며 "필러 시술의 안정성과 완성도는 검증된 제품력과 이를 정확히 다룰 수 있는 의료진의 임상 경험에서 결정된다"고 말했다.
이어 "더채움은 장기간 임상 데이터를 통해 안정성과 신뢰성을 검증받은 필러로, 정밀한 디자인과 예측 가능한 결과 구현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다. 앞으로도 더채움과 함께 보다 많은 환자들에게 아름다움과 만족을 동시에 선사하는 병원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고성형외과는 휴고성형외과는 분야별 임상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 중심의 진료 시스템을 기반으로, 시술 목적·해부학적 구조·피부 상태를 종합적으로 분석한 맞춤형 필러 디자인과 체계적인 시술 프로토콜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단순한 볼륨 보완이 아닌, 안전성과 조화로운 결과를 동시에 고려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