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라시맨틱스, 미국 건기식 기업 라이프블룸과 맞손

발행날짜: 2023-05-11 11:04:34
  • 상품 개발과 제조 등 포괄적 업무협약(MOU) 체결

라이프시맨틱스의 자회사 뉴트라시맨틱스가 미국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제조기업 라이프블룸(LifeBloom)과 상품 개발 및 제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뉴트라시맨틱스 이병주 대표와 라이프블룸 안상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라이프시맨틱스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뉴트라시맨틱스는 소비자 트렌드 분석을 통한 상품 개발 및 세일즈 마케팅 부문을 담당하며, 국내외 우수 기능성 원료에 대한 공급망을 구축해 라이프블룸에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에 위치한 라이프블룸은 20년 이상 건기식 제품을 다수의 국가에 공급해 온 풍부한 경험과 제조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제형의 생산능력을 갖춘 것은 물론 한국과 미국의 건기식 법적 규제에 모두 부합하는 제품 제조가 가능해 뉴트라시맨틱스의 첫 해외 제조사로 협약을 맺게 됐다.

뉴트라시맨틱스는 해외 제조 기지가 확보된 만큼 글로벌 유통이 가능한 건강기능식품 완제품 시리즈를 개발중에 있으며 이번 MOU로 라이프블룸의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제조∙포장시설을 공유해 고품질 고기능성 건기식 제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뉴트라시맨틱스 이병주 대표는 "라이프블룸과 뉴트라시맨틱스의 미국 DBA(Doing Business As) 등록을 추진해 현지 기술을 활용한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건기식 개발은 물론 향후 모기업 라이프시맨틱스의 디지털 헬스케어 기술이 더해진 뉴트라시맨틱스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