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넥스, BIO KOREA 2023 참가…전주기 솔루션 제공

발행날짜: 2023-05-09 13:58:14
  • 약가 등재, 약물 감시, 시판후 조사 등 정보 제공

사이넥스(대표이사 김영)는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BIO KOREA 2023(이하 바이오코리아)'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식품의약품안전처, 질병관리청 등 보건의료 6대 국책기관이 있는 충청북도와 함께 공동으로 개최하는 바이오코리아에 사이넥스는 2012년부터 매년 참가하고 있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하는 바이오코리아는 이번에 특별히 CMO(Contract Manufacturing Organization), CDMO (Contract Development & Manufacturing Organization), AI(Artificial Intelligence), 디지털헬스케어 등의 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을 소개하는 별도 섹션을 구성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사이넥스는 국내 제1호 디지털치료제의 컨설팅 기업으로서 새로운 시장 진입 전략이 필요한 제약바이오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현장 상담을 진행한다. 장소는 서울 코엑스 전시장 3층 C홀(부스 번호 L29)이다.

사이넥스 관계자는 "바이오 의약품, 혁신 의료제품, 첨단 의료기기 등 고난도 임상시험 관련 성공적 선례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CRO(임상시험수탁기관) 인 사이넥스의 현장 상담을 통해 약가 등재, 약물 감시, 시판 후 조사 등 임상시험 이후 절차에 대해서도 필요한 정보와 해답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