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대한비만미용학회 춘계학술대회 참가

발행날짜: 2023-04-18 10:42:25
  • 부스 전시 및 강연, 라이브 시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2023 대한비만미용학회 통합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해 부스전시 및 강연, 라이브 시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클래시스는 올해 학회에서 주력 제품인 모노폴라 RF(Monopolar Radio Frequency) 장비 볼뉴머(Volnewmer)와 하이푸(HIFU)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Ultraformer MPT)를 중심으로 전시를 마련했다.

더불어 국내 유수의 병의원 의료진을 초빙해 수준 높은 다양한 강연과 라이브 시술을 진행하며 새로운 하이푸-RF 컴바인 프로토콜을 제시하는 등 업계 트렌드를 소개했다.

특히 이번 학회에는 최근 '더글로리'로 주목받고 있는 고주파 볼뉴머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배우 임지연이 방문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클래시스는 배우 임지연과 차주영이 함께한 TV 캠페인을 공개하며 국내외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클래시스는 이번 학회와 같이 유저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술력을 소개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며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슈링크 시리즈를 통해 쌓은 다양한 네트워크를 활용해 볼뉴머 또한 높은 수출 성과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