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제약, 세계 최대 의약품 박람회 'CPhI 2022' 참가

발행날짜: 2022-11-08 14:48:18 수정: 2022-11-19 10:02:12
  • 복합 고혈압제 및 심혈관 치료제 홍보해 신규 고객 발굴
    "이번 전시회 기반으로 다수 제품 수출 계약 추진"

다산제약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제약‧바이오 전시회인 'CPhI Worldwide 2022'에 한국관으로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8일 밝혔다.

다산제약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CPhI Worldwide 2022'에 참가해 자사의 의약품을 홍보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그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목말라 있던 글로벌 고객사들의 네트워킹이 매우 활발히 이뤄졌다.

이 가운데 다산제약은 의약품 원료, 완제품, CDMO등 다양한 사업군을 기반으로 다수의 고객사와 네트워킹을 가졌다.

특히 다산제약은 주력 수출제품인 시메치콘파우더를 비롯해 특화된 복합 고혈압제 및 심혈관 치료제인 브이토젯(아토바스타틴+에제티니브복합제)를 전면에 홍보해 다수의 신규 고객들을 발굴했다.

동남아와 남미 시장으로 국한돼 있던 완제품 및 CDMO 사업을 미주, 유럽의 선진화된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확보했다는 것이 다산제약의 설명이다.

이번 전시회를 주관한 다산제약 임현철 해외영업팀장은 "그간 다산제약은 글로벌 시장 장악을 목표로 대부분의 수출형 제품에 대한 CTD 및 지역별 별도의 안정성 연구를 진행해 수출형 제약기업으로 변모를 거듭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 전시회를 기반으로 다수의 제품들이 수출 계약과 동시에 등록이 진행 될 수 있도록 준비해 빠른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관련기사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