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의료원 대학별 일제히 학위수여식

안창욱
발행날짜: 2005-02-27 09:46:02
  • 의대·치대·간호대 등 졸업식, 전문인 400여명 배출

연세의대는 25일 졸업생 161명에게 학사 학위를 수여했다
연대의료원은 각 대학과 대학원별로 일제히 학위수여식을 갖고 400여명의 보건의료 인력을 배출했다.

연세의대는 최근 김한중 대외행정부총장과 지훈상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을 비롯한 교수진과 김재정 의사협회장, 고윤융 의학회장 등 내외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이용호 씨와 권영숙 씨가 전 학년 최우수성적상을 받았으며, 이재순 씨는 의사협회장상을, 김은영 씨가 의학회장을 각각 받았다.

또 같은 날 연세치대도 졸업생 78명에게 학위를 수여했으며, 정다미 씨가 전 학년 수석 졸업상을, 성의향 씨가 치과의사협회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연세대 루스채플에서 열린 연세대 간호대 학위수여식에서는 김현선 씨가 졸업생 최우수상을, 이희옥 씨가 간호협회장상을 수상했다.

48명의 보건학 석사를 배출한 연세대 보건대학원 학위수여식에는 유승흠 원장을 비롯한 교수진과 졸업생 가족들이 참석해 졸업을 축하했다.

오는 28일 열리는 대학원 학위수여식에서는 의학 석사 51명과 박사 20명, 치의학 석사 38명과 박사 14명, 간호학 석사 14명과 박사 1명, 보건학 석박사 각 5명에게 영예의 학위를 수여한다.

학술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