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렉소, 교세라 그룹과 독점 판매 계약 체결

발행날짜: 2023-06-09 19:26:04
  • 인허가, 판매 시점 및 실적 목표, 마케팅 전략 등 논의
    큐비스-조인트에 대한 성공적인 일본 시장 진출 기대

큐렉소(대표이사 이재준)는 최근 일본 교토에서 교세라그룹과 인공관절 수술로봇 큐비스-조인트에 대한 일본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큐비스-조인트에 대한 독점 판매 계약은 인도 인공관절 1위 기업 메릴 헬스케어(Meril Healthcare), 미국 관계사인 씽크 서지컬(Think Surgical, Inc.)에 이어 해외 기업과 맺은 세 번째 계약이다.

일본은 세계 최고 초고령 국가 중 한 곳으로 꼽히며 statista에 따르면 2027년까지 일본 정형외과 분야 의료기기 매출은 56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연평균 성장률도 약 6.5%에 이를 것으로 예고된 상황.

또한 ReportLinker의 Global Orthopedic Surgical Robots Industry에 따르면 2020년부터 2030년까지 일본 인공관절 수술로봇 시장의 연평균성장률은 약 35.9%로 전망되고 있다.

큐렉소 이재준 대표는 "교세라그룹과의 독점 판매 계약을 통해 글로벌 인공관절 주요 시장 중 하나인 일본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했다"며 "양사의 협력을 기반으로 인허가, 판매 시점 및 실적 목표, 마케팅 전략에서 차질없이 준비해 성공적으로 일본 시장에 안착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