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APAC 공략 위한 월드 프리미어 2023 비전 발표

발행날짜: 2023-05-24 11:02:14
  • 주요 국가 전문가 300여명 참여해 올리지오 런칭 관심

원텍(대표이사 김종원·김정현)은 말레이시아에서 'WonTech World Premiere'을 통해 APAC 주요 국가에 올리지오를 본격적으로 런칭하는 비전을 발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알라룸푸르에서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주요 APAC 국가 의료진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올리지오의 성공적인 대만 런칭을 이끌어낸 Dr.Tsai의 Oligio 강의를 진행했다.

Dr.Tsai는 올리지오가 기존 RF 시술 대비 적은 통증 대비 높은 효과로 환자들의 시술 만족도가 높다는 점을 강조하며 다양한 임상을 통해 입증된 올리지오의 시술 효과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기존 RF 시술 대비 오토모드(Auto Mode)를 통해 짧아진 시술 시간에 대한 이점과 다양한 콤비네이션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올리지오 강의에 이어서는 최근 말레이시아에서 미디어 컨퍼런스를 통해 런칭한 피코케어 마제스티(Picocare Majesty)에 대해 원텍 CTO 서영석 부원장의 강의가 이어졌다.

서 부원장은 강의를 통해 다양한 임상으로 증명된 4세대 피코 라인 브랜드인 피코케어 마제스티의 우수성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말레이시아 인플루언서 다이아나 다니엘라(Diana Danielle)가 엠버서더로 참석해 올리지오 런칭에 대한 소감 및 기대감을 밝히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원텍 관계자는 "이번 런칭 행사를 통해 그간 말레이시아 의료진들의 올리지오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해소시킬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어지는 WonTech World Premiere APAC행사를 통해 동남아 시장에서 올리지오의 성장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