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 소외계층 대상 '노란단추 캠페인' 시즌4 성료

발행날짜: 2023-02-16 16:44:09
  • 염증 및 면역질환 사업부 소외계층 위한 기부금 조성
    독거노인의 건강한 겨울나기 위한 방한용품 지원

한국화이자제약 노란단추 캠페인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질환 사업부는 '노란단추 캠페인'을 통해 1년간 조성된 기금을 지난 8일 미래의동반자재단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노란단추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질환 사업부가 2018년 디지털 영업 모델 'i-rep' 도입을 기념해 기획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 4회차를 맞이했다.

노란단추 캠페인은 의료진 및 환자가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질환 사업부의 여러 채널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를 이용할 때마다 가상의 노란단추가 모이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노란단추와 기금 조성은 구체적으로 연동되지 않는다.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소정의 기금은 매년 미래의동반자재단을 통해 전국의 소외지역 복지관 및 요양기관 등에 전달돼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

'노란단추 캠페인' 시즌4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노인 인구수가 많고 독거노인 비율이 높아 우선적으로 지원이 필요하다고 여겨지는 경남 의령군‧경북 의성군‧전남 고흥군 등 3개 지역에 전달됐다.

주요 지원 물품은 이불세트와 온풍기로, 각 군청과의 협업을 통해 소외지역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에게 직접 배송했다.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 대표 강민희 전무는 "노란단추 캠페인을 통해 올해도 사회적으로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질환 사업부는 책임감 있는 기업시민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