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튜이티브 코리아, 자궁근종 인식개선 바로 캠페인 돌입

발행날짜: 2022-10-24 11:41:39
  • 스트레칭 강사 강하나는 운동법 영상 제작 및 공개

인튜이티브 코리아(이하 인튜이티브)가 24일 자궁근종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바로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스트레칭 강사 강하나와 함께 제작한 이번 영상은 자궁건강에 도움이 되는 운동법 4가지와 전문의의 자문을 받아 구성한 자궁근종의 증상, 예방, 치료 등의 질환 정보를 함께 담았다.

약 16분가량의 영상에서는 나비자세, 소머리자세, Z자세, 척추 비틀기 등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트레칭들을 중점으로 소개하였으며 영상 중간중간 질환과 관련된 조언들도 함께 덧붙였다. 해당 영상은 바로 캠페인 웹사이트(barocampaig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튜이티브는 캠페인 영상에 소개된 스트레칭 및 운동법을 직접 체험하고, 자궁근종 질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여성 건강 원데이 클래스 바로 캠페인 클래스 또한 진행한다.

27일 진행 예정인 바로 캠페인 클래스는 강하나 강사가 직접 영상 속 스트레칭을 지도하고 대한산부인과내시경학회장 김영태 교수의 강의를 통해 여성 건강에 대한 질의응답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했다.

바로 캠페인은 질환을 올바로 알고 곧바로 치료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인튜이티브의 질환 인식 개선 캠페인으로 첫 해인 올해는 자궁근종을 주제로 선정,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인튜이티브 코리아 최용범 대표는 "자궁근종은 특별한 증상 없이 우연히 발견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올바로 알고 곧바로 치료할 수 있도록 평소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여성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 생활을 영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