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스, K-HOSPITAL FAIR에서 자동 족욕기 전시

발행날짜: 2022-09-19 18:22:29
  • 통증완화 및 외상 치료 보조 요법으로 급여 적용 가능

스틱스가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 2022∙KHF 2022)에서 자동족욕기 클린을 선보인다.

자동족욕기 클린은 물의 급배수를 자동화하고 발을 말려주는 제품으로 통증 완화 및 소양증, 외상치료의 보조로 건강보험 적용이 가능하다.

클린은 족욕에 적합한 온수를 미리 준비해 준비 시간을 줄이며 사용 후에는 스스로 청소하고 살균해 유해 세균과 오염을 사전에 차단한다.

족욕 중에는 열화상 카메라로 체온 분포를 측정해 사용 전과 후를 모니터링하는 방식으로 족욕의 효과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족욕이 끝나면, 자외선으로 살균된 발온열기에서 발을 말려주므로 위생적으로 마무리되며 음이온으로 냄새를 없애고 살균을 진행해 청결함을 유짛나다.

클린은 게르마늄 온열의자가 포함된 족욕기와 족욕을 위생적으로 마무리하는 발 온열기로 구성돼 있으며 발 온열기에는 모니터가 있어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스틱스 관계자는 "클린은 의료기기 품목 허가와 전기용품 안전 규격을 취득한 제품으로 요즘 같이 위생 관리가 중요한 시점에 매우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며 "3중 필터 시스템과 자외선 살균을 통해 세균 번식을 억제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