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울쎄라, 정품 인증 앱 리뉴얼 론칭

황병우
발행날짜: 2021-05-03 10:46:55
  • 소비자 편의 고려 QR코드 인식 등 기능 개선
    지난 2016년부터 정품 인증 프로그램 운영

멀츠는 울쎄라 정품인증 앱을 리뉴얼했다.
멀츠 에스테틱스(이하 멀츠)가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의 정품 인증 앱인 '처음부터 울쎄라' 모바일 앱을 리뉴얼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해당 모바일 앱은 소비자가 울쎄라 시술 후, 병원에서 받은 정품 스티커의 QR 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자신이 정품으로 시술 받았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장치다.

멀츠는 지난 2016년부터 정품팁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육안으로는 구분하기 힘든 불법 재생팁을 소비자들이 손쉽게 구별하고 불법 재생팁 사용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노력해 왔다.

이번 리뉴얼은 QR 코드 인식 기능을 개선해 기존에 발생했던 인식 오류를 개선하고, 보다 편리한 QR 코드 등록을 위해 UI 디자인은 좀 더 직관적으로 수정해 소비자들의 앱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본래 한 번만 등록할 수 있었던 병원 정보를 시술 시마다 해당 병원으로 등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여러 병원에서 시술 시에도 정품팁 인증과 본인의 시술 일정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불법 재생팁 사용 시 에너지 컨트롤이 까다로워 고도의 기술력에도 불구하고 시술 효과가 저하되고 부작용 위험이 커진다"며 "이번 앱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가 불법 재생팁에 노출되지 않고 안전하게 시술 효과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